삼양식품 주가 전망 대해서 알아보자

삼양식품 주가 전망 대해서 알아보자

삼양식품 주가 전망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최근 52주 신고가를 찍고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상한가 이후 조정이 있을줄 알았는데 5일선타고 계속 상승하는데 그 주체는 외국인 수급입니다.

외국인 수급의 특징이 장기투자입니다. 물론 단타를 하는 외국인도 있지만 지속적으로 지분율을 늘리는 방향을 잡고 있다는 상승은 꾸준히 올라갈듯합니다.

삼양식품 주가 전망

삼양식품 주가 신고가

최근 상한가를 찍으면서 신고가를 찍은 삼양식품.

신고가를 찍고 대부분의 종목들은 가격조정을 하는데 더 이상하락은 하지않고 5일선를 잘 지키면서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수주체가 개인이 아니라 외국인이라는 점에서 좋은점인듯합니다.

 

삼양식품 기업분석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영위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포함한 불닭볶음면, 볶음짜짜로니, 간짬뽕, 나가사끼짬뽕, 쇠고기면, 맛있는라면, 짱구, 사또밥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 판매합니다.
웰빙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삼양식품 주가전망 계속 상승할까?

그렇다면 삼양식품은 주가가 계속 우상향하면서 상승할까요?

증권사 레포트에서는 대부분 좋은 평가입니다.

추가상승여력이 충분하다는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미 삼양식품은 국내의 매출액보다는 해외매출액이 더 많은 상태입니다.

저출산국가인 나라에서는 라면이던 식품의 성장성은 떨어집니다.

하지만 삼양식품은 이미 해외에서 다 많이 제품을 팔리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이나 남미 등 인구가 점점 늘어나는 국가에서 폭발적인 성장이 보이고 있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수급주체인 외국인이 매수를 멈추지않는 이상 계속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테마주처럼 급등은 하지않겠지만 차즘 조금씩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제품 맵탱 라면 출시 매출이 좋을까?

이번에 삼양식품에서는 신제품 맵탱이 출시했습니다.

원래 볶음면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국물류로 매운것이 인기가 많지않았습니다.

신라면의 대항마로 할까요?

맵탱은 더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제품을 만든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매출보다는 해외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하느냐에 따라서 매출액이 늘어나지않을까합니다.

한국인들의 매운맛을 선호하는 외국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떡볶이가 아주 잘 팔린다고 합니다.

특히 신라면도 좋아하다고 하니까 신라면하고 비슷한 매운맛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렇게 k라면이 인기가 많은것은 sns의 발달이 주요요인인듯합니다.

 

삼양식품 맵탱 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