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브랜드평판 1위 및 그외 순위

BTS 브랜드평판 1위 및 그외 순위

BTS 브랜드평판 1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브랜드평판이란 무엇이고 그 외의 아이돌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브랜드평판지수를 다른 분야에서는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보자.

BTS 브랜드평판

한국이업평판연구소가 발표판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소통지수,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습니다. 그 결과 1위는 BTS 였습니다.

브랜드평판 지수란 무엇인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일 끼친다는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지표입니다.

이런 브랜드평판 지수는 보이그룹 뿐 아니라 걸그룹도 하고 예능프로그램도 하고 있는 지수입니다.

브랜드평판 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방탄소년단, 세븐틴, NCT,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샤이니, 더보이즈, 엔하이픈, 몬스타엑스, 틴탑, 아스트로, 슈퍼주니어, 워너원, 펜타곤, 위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엑소, 베리베리, 2PM, 신화, 트레저, 빅스, 인피니트, SF9, 동방신기, 빅뱅, 갓세븐, B1A4, ATBO

BTS 브랜드 분석에서 높게 나온것은?

공개하다.감사하다.약속하다 입니다. 긍정비율이 96%라고 합니다.

브랜드 평판 지수가 광고주에게 영향이 미칠까요?

최근에 TV프로그램의 시청률이 아주 낮습니다. 그러니까 광고주입장에서는 시청률로 해당 프로그램에 광고를 넣기꺼리죠.

돈을 들인만큼 광고효과가 있지않을것이기때문입니다.

국민들의 TV프로그램을 소비하는 성향이 실시간TV시청을 하는것이 아니라 시청률이 적을수밖에 없습니다.

거의 OTT나 유튜브나 클립동영상 위주로 시청을 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객관적인 시청률은 중요한 광고주의 그 프로그램이 인기 있다는 지표였는데 지금은 정확하지않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을 시청률이 아니라 이런 브랜드 평판지수로 평가해서 광고료를 책정하는것입니다.

브랜드평판지수가 높다는것은 그 만큼 바이럴이 되어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것입니다.

네티즌들에게 언급이 높다는뜻을 말합니다.

 

1박2일 옛날과자 가격,영양시장 과자 바가지 논란

팔도 점보도시락 가격 및 컵라면 파는 곳

피프티피프티 관련주,대장주 어트랙트 소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