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점보도시락 가격 및 컵라면 파는 곳

팔도 점보도시락 가격 및 컵라면 파는 곳

팔도 점보도시락 가격 궁금하시죠? 이 글을 읽어보면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누리꾼들사이에서 인기가 많아지면서 유튜브들이 먹방을 하고 있습니다.

각종 블로그에도 시식후기들도 등록되고 있습니다. 허니버터칩이후 이렇게 빠르게 재고 소진이 되면서 인기가 있는것은

오랜만인듯합니다.

팔도 점보도시락 가격

팔도 점보도시락 가격

팔도 점보도시락 가격은 85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gs25 팔도도시락의 가격은 1000원입니다.

기존의 가격보다 8배가 높습니다.

라면가격이 8500원이니까 시중의 라멘식당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비슷합니다.

하지만 질이 아니라 용량이 많은거죠.

팔도 점보도시락 컵라면 파는 곳

컵라면 파는 곳은 편의점 gs25 입니다.

gs25 자사브랜드 pb제품으로 내놓은것이기때문에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에서는 판매하지않습니다.

다른 유통회사에서도 판매한다면 이렇제 재고가 적지도 않을것이고 팔도점보도시락 구하기 힘들지도 않았겠죠.

 

팔도 점보도시락 재고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를 하는것이라서 1차 공급물량이 5만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급보다 수요를 넘쳐서 이미 5만개는 다 판매가 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물량이 나올것인데 인구수가 적은 지역이거나 온라인에서는 구매 가능합니다.

gs25 가맹점들이 추가 발주요청을 하고 있다고 하니까 곧 구매가 어렵지않을듯합니다.

 

팔도 점보도시락 후기 맛은 어떤가요?

팔도점보도시락 후기 글을 많이 읽어보니까 똑같다입니다.

사실 용량만 커진것이지 맛은 동일합니다.

도시락을 먹어본 소비자들이 다 아는 맛입니다.

그러나 다른것은 스케일입니다.

일반적인 컵라면 용량의 물을 넣으면 안됩니다.

물을 최대 2300ml 넣어야하고 절대로 혼자 먹기는 힘들기때문에 여러명 같이 먹어야합니다.

 

gs25 점보도시락 중고나라 or 당근마켓 판매

정상적으로 gs25에서 점보도시락을 구할수 없는 소비자들이 중고나라와 당근마켓에서 구입요청하고 있습니다.

수요가 공급보다 더 크면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데 1만원이면 충분히 구입가능하지않을까합니다.

여러군데의 gs25 전화를 돌려서 재고 여부를 체크하는 시간보다 돈을 더 주고 직거래로 중고나라에서 구입하는것도

효율적이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유튜브들이 gs25 점보도시락을 먹는것은 좋은 컨텐츠입니다.

빅사이즈 햄버거나 돈까스,라멘 등을 먹으면 사람들이 신기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컵라면 사이즈가 아무리 커도 일반 라면 용량보다 작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을때 김밥하고 같이 먹는것이 평균입니다.

gs25 기획팀은 성공한듯합니다.

편의점들이 기존의 마트에서 판매하는것보다 pb제품을 많이 판매하는것은 그 만큼 이익이 크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점보도시락도 일회성의 수요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 만큼 편의점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어서 컵라면보다 다른 음료들도 구입해서 수익이 좋아질듯합니다.

기존의 유통사보다는 편의점이 접근성이 더 좋아서 pb제품이 인기가 있는듯합니다.

점보도시락 파는 곳 및 가격

msgr 영어 메뉴판 무슨뜻일까?

피프티피프티 관련주,대장주 어트랙트 소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