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랙트 관련주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주식회사

어트랙트 관련주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주식회사 정보

어트랙트 관련주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어트랙트 주식회사는 피프티피프티 소속사입니다. 그런데 피프티피프티가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고 유럽국가에서 순위권에 진입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 걸그룹이 주목을 받는것은 대형기획사가 아니라 중소기획사이면서 데뷔한지 몇개월도 되지않았다는 사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BTS처럼 만약 된다면 투자가치로서 아주 매력적이기때문에 주식 매입을 위해서 찾아보는것 같습니다.

어트랙트 관련주

어트랙트 관련주 – 회사위치 및 회사업종

대한민국의 연예기획사로서 디지털콘텐츠 기획,제작, 업종회사

비상장기업으로서 아직 주식시장에 등록되어있지않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도 논현동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스타크루이엔트의 산하 레이블이고 어트랙트의 대표와 매니지먼트 담당이

각각 스타크루이엔티의 대표와 총괄 뮤직사업담당을 했다고 합니다.

어트랙트 관련주 – 피프티피프티 소속 가수

메인래퍼 키나,메인댄서 새나,메인보컬 시오,리드보컬 아란 으로 구성된 걸그룹입니다.

스타크루이엔트 산하 레이블인 어트랙트 주식회사에서 런칭한 걸그룹입니다.

틱톡에서 인기를 글면서 빌보드 핫100에 진입했습니다.

어트랙트 관련주 – 엔터주에 관심을 가져야한다.

하이브,JYP엔터,YG엔터,SM엔터등 연예기획들의 매출액이 사상최대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직 어트랙트 주식회사는 상장이 되지않았기때문에 연관된 관련업종에 투자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피프티피프티 인기있는 이유 – 스웨덴 작곡

데위앨범뿐 아니라 빌보드 핫100에 오른 큐피드도 스웨덴 작곡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영국부터 차트에 오르기시작했는데 팝적인 요소가 외국인들에게 다가가는데 좋은 영향을 미쳤을것이고

틱톡이나 유튜브를 통해서 미션활동을 하고 유저스스로 재생산을 하게 만든것이 중소기획사에서 홍보전략을 잘 짠것 같습니다.

또한 메인보컬과 리드보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도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한 요소인듯합니다.

그리고 영어버젼을 따로 만든것과 한국어 버전보다는 더 잘 나온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프티피프티 빌보드 어디까지 상승할까?

빌보드 top 10 안에는 들지않을까합니다. 노래가 팝적이기도 하고 춤도 그렇고 따라하거나 부르기도 편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이번에 피프티프티 노래를 들으면서 느꼈던것은 스웨던 작곡가의 능력입니다.

스웨덴은 대중음악 강국으로서 초등학교부터 대중음악학교가 있어서 국가적으로 대중음악을 키우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이나 영국의 팝의 대부분의 인기 가수의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피프티피프티를 담당한 프로듀서는 300곡의 노래를 받아서 듣고 데뷔곡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또한 멤버를 뽑를때 가수는 노래를 잘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가창력을 높이 평가했다는 점입니다.

음악이 좋으면 인기를 끌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활동보다는 해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것도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이브의 bts도 한국내에서 인기를 먼저 얻기보다는 미국에서 더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역으로 인기가 얻어진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피프티피프티도 빌보드에서 인기를 얻고 한국 방송의 음악프로그램이나 멜론의 높은 차트의 진입했습니다.

피프티프티의 인기는 이제 시작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