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인기 순위

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인기 순위

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인기 순위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랜드평판지수를 소비자들의 설문조사로 나온 통계라고 합니다. 시공능력뿐 아니라 다양한 요소를 적용해서 만든 순위입니다. 브랜드 인기 좋은 아파트가 가격이 비싼건 아닙니다.

힐스테이트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의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아이덴티티는 라이프스타일 리더입니다. 대부분 모든 단지에 편의시설이 있다. 휘트니스 센터, 독서실, 도서관, 운동시설, 베드민턴장, 탁구장, 등이 있다. 신축 단지일 경우,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더 넓고 좋은 시설의 독서실이 추가로 있다. 고급대단지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입니다. 또한 매매가가 높은 지역의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가 있습니다. 와인색이 외벽의 메인색상입니다.

자이

자이는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고급주거문화를 선두하는 고품격 아파트를 뜻합니다.gs건설에서 건설하는 커뮤니티는 클럽 자이안으로 명칭합니다.자이는 CF로도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푸르지오

푸르지오는 대우건설의 아파트브랜드입니다. 환경 웰빙을 강조하며 푸르지오는 깨끗함,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푸르다”라는 순우리말에 대지, 공간을 뜻하는 “GEO”를 결합한 것으로 사람, 자연, 그리고 환경이 하나 된 차원 높은 생활 문화 공간을 의미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아파트 단지를 공급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롯데캐슬

롯데캐슬은 롯데건설의 브랜드입니다.서초 롯데캐슬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롯데캐슬의 더 높은 품격의 브랜드는 르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특화된 아파트는 시그니처 롯데캐슬입니다. 단지조경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롯데건설의 조경 팀이 훌륭한 편이기도 하다. 또 유럽의 개선문을 떠올리게 하는 캐슬 게이트는 롯데캐슬만의 특화된 문주라고 합니다.

래미안

래미안은 삼설물산 건설부분의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선진적인 주거문화, 미래지향적 아파트로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을 시키고 있습니다. 최첨단 디지털 아파트를 지향하는듯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 차세대 A.I 스마트홈을 구축합니다. 국내 아파트 브랜드 중에서 최초로  IOT시스템을 아파트에 적용했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자격 및 신청방법